고객 이메일, 전화번호 자동 등록 기능 |
---|
등록일:2019-01-23 |
상담 고객의 대화 내용 중에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형태의 글이 나올 경우, 자동으로 고객 정보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전화번호, 이메일이 감지될 경우 대화내용 옆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메일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와 같은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창 상단에 추가/닫기 레이어가 나타납니다. 추가를 클릭하면, 기본정보에 이메일이 추가됩니다. 전화번호도 동일한 방법으로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