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피드(LiveFeed) - 실시간 사용자 관리/분석 도구

실시간 방문자 분석

직관적으로 현재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를 이미지로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유입된 경로를 표시합니다.

빠른 채팅상담

일반적인 메신져를 쓰는 듯 직관적인 UI와 편리함

그리고 대화상대에 대한 요약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질문관리

답변해야 할 질문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저장하면, 질문자에게 자동으로 답변메일이 발송됩니다.

자주 들어오는 질문이라면 FAQ로 등록해 두세요. 중복된 질문을 막아줍니다.

도움되는 의견관리

좋은 의견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면, 의견의 질과 양이 향상됩니다.

합리적인 보상을 위해 사용자의 이동경로, 체류시간등을 시각적으로 확인하세요.

페이지별 사용 설정 기능
등록일:2019-01-23

라이브피드 채팅 상담은 보통 모든 페이지에 나오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특정 페이지에만 안 나오도록 설정하려면?

혹은,

특정 페이지에서만 나오도록 설정하려면?


이 때, 페이지별 사용 설정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설정 > 페이지별 사용 설정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age title

예를 들어, /payPlan/payPlanInfo.do 화면에서 채팅상담을 나오지 않도록 하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하면 됩니다.

Image title

페이지의 경로는 도메인을 제외한 뒤 경로를 모두 입력해야 합니다.

http://www.livefeed.co.kr/service/list.do 라면, "/service/list.do" 를 추가합니다.


등록 페이지에서만 보임을 체크하면, 하단의 페이지 목록 이외에 다른 페이지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