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피드(LiveFeed) - 실시간 사용자 관리/분석 도구

실시간 방문자 분석

직관적으로 현재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를 이미지로 표시합니다.

방문자가 유입된 경로를 표시합니다.

빠른 채팅상담

일반적인 메신져를 쓰는 듯 직관적인 UI와 편리함

그리고 대화상대에 대한 요약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질문관리

답변해야 할 질문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저장하면, 질문자에게 자동으로 답변메일이 발송됩니다.

자주 들어오는 질문이라면 FAQ로 등록해 두세요. 중복된 질문을 막아줍니다.

도움되는 의견관리

좋은 의견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면, 의견의 질과 양이 향상됩니다.

합리적인 보상을 위해 사용자의 이동경로, 체류시간등을 시각적으로 확인하세요.

채팅 디자인 변경 업데이트 안내
등록일:2019-03-21

안녕하세요. 라이브피드입니다.


라이브피드의 채팅 디자인이 새로운 버전으로 변경됩니다.


Image title



업데이트 예정일시 : 3월 31일 23시

 - 2시간 소요 예정 

 - 업데이트 중 서비스가 간헐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기존 디자인 템플릿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제약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위치, 컬러, 타이틀)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신규 디자인 설정화면에서는 신규 디자인만 설정 가능합니다.

- 기능이 추가될 시, 기존 디자인의 기능 및 UI 의 정상 동작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기존 라이브피드의 채팅 디자인은

고객님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어 여러가지 형태의 디자인 템플릿으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다채로운 디자인에 대해서 좋은 호응도 있었던 반면,

기업용으로서 불필요하다는 의견과,

복잡한 설정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시는 의견도 함께 있었습니다.

또한, 내부적으로는 신규 기능을 추가시마다,

전체 디자인 템플릿을 고려해야 하는 관리적인 어려움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내부 회의 결과

- 신규 기능의 추가를 원활히 하고,

- 하나의 디자인UI 에 집중하여 퀄리티를 올리는 방향으로,

한 가지의 디자인UI로 통합하도록 결정하였습니다.


신규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Image title

물론, 다양한 컬러 또는 패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 설정을 더 직관적이고,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Image title

단일화된 UI 로 다음과 같은 기능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 프로필봇(4월초) : 고객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프로필을 완성하여 미확인 메시지 전송, 내부 마케팅 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고객 미확인 메시지 알림(4월초) : 고객이 사이트에서 기다리지 않고, 상담사의 상담을 SMS, 메일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 FAQ봇(5월초) : 자주묻는 질문을 봇(Bot)이 자동으로 답변해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감사합니다.